|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의 새 앨범 ‘Y’의 미공개 사진과 음원, 뮤직비디오가 수록된 뮤직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다. ‘Y’ 어플리케이션은 멤버들의 독사진과 단체사진으로 구성된 총 17장의 고화질 앨범 재킷사진이 들어있으며, 특히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최초로 공개하는 미공개 컷이 포함 된 것이 특징.
무료로 선보이는 엠블랙 ‘Y’ 어플리케이션은 타이틀곡 'Y'의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티저, 그리고 댄스버전 티저영상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5곡의 30초 미리 듣기를 감상 할 수 있다.
‘Y’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한 다날 담당자는 “두 번째 앨범을 선보이며 더욱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한 엠블랙의 새로운 모습을 최대한 많이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어플리케이션에만 최초로 선보이는 미공개 사진을 수록하는 등 이번 ‘Y’ 어플리케이션에서 엠블랙만의 팬서비스를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8일 오프라인 발매된 엠블랙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은 가수 비가 프로듀서로 참여 했으며, 아이돌 그룹의 소포모어 앨범으로는 보기 드물게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되어 있다. 또한 타이틀곡 'Y'는 솔직한 현대 남성들의 가슴 아픈 사랑을 세세하게 풀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이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