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페이스커넥션 국내 첫 컨셉스토어 오픈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패션리더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페이스 커넥션(Faith Connexion)이 지난 26일 국내에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
 
페이스 커넥션은 2005년 디자이너 일란 들루이(Ilan Delouis)와 경영자이자 매형인 크리스토프 보스크(Christophe Bosc)에 의해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박애·조화·락앤롤 (Rock’n Roll), 이 세 가지 기본 컨셉을 바탕으로 열정적이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Spiritual Clothing Revolution'을 추구하고 있다.

페이스 커넥션은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를 비롯해 각종 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 현재 전 세계 40개국 1000여개의 매장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그 동안 국내 일부 멀티샵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페이스 커넥션은 26일 신사동(압구정역 팝그린호텔 뒷편)에 국내 첫 컨셉 스토어를 오픈하며, 보다 공격적인 국내 유통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윤은혜·신민아·서인영 등 패셔니스타들이 페이스커넥션을 착용한 모습이 각종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국내에도 적지 않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페이스커넥션은 이번 컨셉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보다 폭넓은 고객을 향한 애정공세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