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전용 아웃도어 '와일드로즈(WILDROSES)'는 청계산·북한산 등 유명 등산로에서 오는 10일부터 매주 주말 여성 등산객의 여름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와일드로즈 서포터즈’ 이벤트를 펼친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마니아 여성 10명으로 구성된 ‘와일드로즈 서포터즈’가 산행 길에 만난 일반 여성 등산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변신이 필요한 등산객을 뽑아 아웃도어 스타일링 팁과 함께 와일드로즈 풀착장 한세트를 지원, 아웃도어 스타일 변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그날의 베스트 아웃도어 드레서 10명을 선정, 와일드로즈 홈페이지(www.wildroses.kr)에서 네티즌 투표를 통해 최종 선발된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와일드로즈에서 마련한 선물을 증정한다.
와일드로즈 서포터즈 활동은 매주 주말 청계산을 비롯한 북한산·관악산·아차산 등에서 펼쳐지며, 베스트 스타일 등산객과 스타일 체인지 업 내용 등의 미션 수행 내용은 와일드로즈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와일드로즈 사업부 유지호 부장은 "이번 행사는 기능은 물론 예쁜 등산복을 찾는 여성 고객들에게 응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의 팁을 제공하고, 산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과 멋을 살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여름 산을 찾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이벤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