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본에스티스, 임산부 위한 출산전후 케어 인기~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출산 후의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 이제는 사랑하는 아내이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내 아이의 엄마가 된 것이다.

그렇다면 아내된 입장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일까? 출산후 아내를 위한 여러 가지 선물이 있겠지만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의 한도숙 원장은 먼저 아내에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임신 후에는 자연스럽게 늘어난 체중은 출산 후에도 일정기간 잘 빠지지 않아 산모들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기 때문.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산모들이 출산 전 몸매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면 더욱 아내를 기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한도숙 원장은 지난해부터 청담마리산부인과 부설인 마리노블산후조리원(원장 민남기)과 제휴를 맺고 출산 전후 산모 전문피부케어를 운영,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본에스티스에서는 산전케어와 산후케어, 임신튼살케어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바이탈 휴프로그램은 산모를 위한 특별관리로 출산 후 지치고 피로해진 신체의 발란스를 조절하여 출산후 불필요한 군살제거, 부종, 독소배출, 튼살, 잦은 수유로 인한 어깨결림 등을 빠른 시간 내에 회복시켜준다. 바이탈 휴프로그램으로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이로 산모들 가운데 인기가 더욱 크다.이 밖에 본에스티스는 칼라, 빛, 보석테라피를 접목한 관리로 인체에 에너지를 공급, 기혈의 흐름을 돕고 경직된 조직을 이완해 얼굴, 바디에 활력을 주어 출산 전의 아름다운 S라인 몸매를 만들어준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강남에서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을 운영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02-51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