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이 토익, 토플, 텝스, IELTS 등 영어인증시험의 리스닝 학습방법 가이드인 '종합청취 공개강의'를 오는 25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해커스어학원 1별관에서 실시한다.
'종합청취 공개강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청취 적응력을 향상시키고자 영어 뉴스와 시트콤 등에서 발췌한 예문을 토대로 리스닝 영역에서 쉽게 성적이 향상되지 않은 영어 학습자들이 가지고 있는 리스닝 공부방법의 문제점을 파악해보고 올바른 리스닝 학습전략을 소개할 계획으로, 해커스어학원에서 CNN 강의로 유명한 연태흠 강사가 직접 강연한다. 선착순 500명 모집.
현재 본인의 리스닝 실력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는 모든 영어 학습자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특히 영어인증시험의 리스닝 파트에서 점수 진전이 없는 수험생과 시간 부족으로 영어 공부를 계속 미루는 직장인이 신청하면 좋다.
‘종합청취 공개강의’의 연태흠 강사는 “이번 종합청취 공개강의에서는 소리를 먼저 듣고 후에 내용을 이해하는 청취의 기본 원리를 중심으로 리스닝 성적 향상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연강사는 “궁극적으로 영어 리스닝 파트 공략은 문장 단위의 리스닝 훈련을 통해 기초체력을 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꾸준한 리스닝 훈련을 강조했다.
‘종합청취 공개강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 www.Hackers.ac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전화;02-566-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