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코스메틱 브랜드 드레뮤에서는 지친 피부를 밤새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미드나이트’를 출시했다.
드레뮤 ‘미드나이트’는 낮동안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이뮤오일이 54%, 알로에 베라가 8% 함유되어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제공한다. 또 비타민A, E가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고 진정시켜 주어 세월의 흔적을 완화시켜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도 준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 과일산이 피부의 건조함을 잠재워주고 각질을 케어하여 피부 자체의 보습감을 높여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일랑일랑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이 마음과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오프라 윈프리, 비욘세, 제니퍼 로페즈 등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알려진 드레뮤는 천연 성분을 안정적으로 함유하여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매끈하고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뛰어난 보습효과로 유명한 이뮤 오일과 지친 피부를 회복 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알로에 베라, 심신의 안정과 릴랙싱 효과를 주는 일랑일랑 오일 등이 드레뮤의 주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
드레뮤 ‘미드나이트’는 낮 전용 보습제인 ‘데이라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공식쇼핑몰 www.ourplac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