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스프레이 대용량 출시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에서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로사 다마세나 장미를 증기로 증류하여 얻어진 100% 순수 플로랄 워터로 에센셜 오일과 유사한 성분과 효과를 갖고 있는 ‘불가리안 로즈 스프레이’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스프레이’는 세계 최대 장미 생산지인 불가리아 카즈나락(Kaznalak) 인근에 위치한 로즈 밸리에서 장미 생산에 최적의 기후와 토양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장미를 수작업으로 수확하여 스팀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 진다. 천혜의 기후 조건을 갖춘 로즈 밸리의 지리적·기후적 조건과 알티야의 기술로 만들어져 깊고 오묘한 향에 우수한 보습 효과를 가진 오일이 탄생했다.

특히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기관인 USDA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100%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품 원료에 남아있는 화학물질에 대한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림이나 에센스에 한방울 섞어 사용하면 피부 보습과 진정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며, 입욕시 욕조에 2~3방울 떨어뜨리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느끼며 바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 관계자는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를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이나 토너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깊고 순수한 장미의 효과로 아로마테라피, 입욕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면서 대용량 출시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져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대용량 미스트 출시 배경을 밝혔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스프레이는 공식 수입 쇼핑몰(www.ourplace.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알티야 오가닉 ‘불가리안 로즈 스프레이’ 용량 및 가격: 100ml / 3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