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감성(Energy & Spirit of New York)을 대표하는 브랜드 DKNY에서 2010년 8월 19일 DKNY 액세서리 라인 단독 매장을 롯데백화점 본점에 NPB(National Private Brand: 롯데 백화점에만 입점하는 브랜드)로 오픈한다.
지난 2006년 론칭하여 수입 컨템포러리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은 DKNY는 이번 DKNY 액세서리 라인 론칭을 통해서, 패션에서 액세서리 카테고리까지 아우르며 DKNY만의 완벽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가을 컬렉션의 제품부터 선보이는 DKNY 액세서리는 도시적인 시크함과 모던한 감성을 이해하며, 실용성과 실질적인 혜택을 고려하여 제품의 소재 및 디테일, 가격을 관심 있게 보고 비교할 수 있는 28~33세의 여성을 중심 타겟으로, 20대 대학생부터 DKNY 패션의 주 고객 층인 30대와 40대의 고객에게까지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드백, 슈즈, 소품류, 모자, 벨트, 스카프 등으로 구성되는 DKNY 액세서리 라인은 특히 핸드백 컬렉션을 가장 중심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뉴욕 예술과 영혼(New York Art and Soul)이라는 컨셉으로 소개되었던, 2010년 DKNY 가을 컬렉션에서 핸드백 컬렉션은, 새첼백(satchel bag: 책가방처럼 사각의 모양에 어깨 끈이 있는 가방)에서 영감을 받아 그래픽 적이고, 모던하며 독특한 DKNY만의 매력을 나타내었다.
브라운, 버건디, 사파이어 블루, 블루버드, 그린의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보이는 핸드백 컬렉션은 크게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트렌드를 반영한 레더 백과 DKNY 로고 백 등의 아이템으로 20만원~70만원 대의 가격으로 소개되는 DKNY 시그니처 라인인 <패션(Fashion)라인>과, DKNY만의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이지 백(Easy bag)과 위크엔드 백(Weekend bag)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20만원~30만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제안하는 <액티브(Active)라인>으로 구성되어 한국의 고객들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