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패스트 패션을 선도하는 포에버21에서 ‘미수다’의 각국 미녀들에게 의상을 협찬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파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된 KBS 1TV '쾌적한국 미수다'는 외국인이 뽑은 차세대 한류스타, 각국의 방학숙제 등을 소개하며 출연진들의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 간판 시사 교양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들중 비앙카, 크리스티나, 팽려영 등은 뛰어난 미모 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도 방송출연 후 유명세를 더하고 있다. 그녀들이 선택한 포에버21의 아이템은 단연 미니드레스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유명한 포에버21인 만큼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고, 미니드레스 많으로도 화려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포털싸이트에서 여성의류 부분 검색 1위에 랭크된 포에버21의 온라인샵(www.forever21.co.kr) 을 방문하면 캐쥬얼, 드레시, 커리어, 클럽&파티의 세분화된 섹션으로 나뉜 스타일 별 드레스를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데 매일 신상품이 업데이트 되고, 파격가 실속상품의 경우는 최고 50% 이상 할인 된 아이템을 득템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포에버21의 명동 매장에서는 옐로우텍 상품을 최저가에 할인해 주는 Deal price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