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에서 추석을 맞이해 리셀과 안티에이징 제품이 추석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피부관리의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온, 오프라인 피부관리 전문샵이다. 현재 본에스티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 리셀과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등 3종세트이다.
먼저 추석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본에스티스 포뮬러는 바르는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위한 진화형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여성들이 고민하는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얼굴을 보다 작아보이게 변신시켜준다.
또한 미국의 비버리힐스의 유명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인,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급 산양산삼비누(Wild Gingseng Savon)는 현재 일본황실과 태국 황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산양산삼비누는 산양산삼 1뿌리당 약 20개의 비누가 생산이 되며 산삼비누는 사포닌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서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미백효과도 크다.
이 밖에 파이테라피 상품권은 피부관리를 받으면서 선물한 남편과 연인의 마음을 그대로 느낄수 있으며 부모님과 윗분들에 대한 감사의 선물로도 많은 문의가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