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 스마트TV, 네이버와 공동 프로모션 통해 스마트TV 저변 확대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삼성전자가 네이버와 함께 스마트TV 활용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시작한 삼성 스마트TV 체험단 행사에 모집인원의 100배에 가까운 인원이 신청해 스마트TV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은 오는 21일부터 6주간 삼성 스마트TV를 체험하면서 제품관련 흥미로운 콘텐츠를 작성해 자기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등 스마트TV를 200% 활용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삼성전자와 네이버는 스마트TV 기능과 스마트TV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과제로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에 선정된 블로거 라디오키즈(닉네임)씨는 "삼성전자 스마트TV 신제품의 얇아진 베젤 디자인과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보고 꼭 한번 써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번에 체험단에 선정돼 너무 기쁘다"며 "삼성 스마트TV를 직접 체험해 보고 블로그를 통해서 스마트TV의 다양한 기능과 쉽게 이용하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려 주고 싶다"고 말했다.
 
체험단이 작성한 체험기는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에서 체험단에 참가한 개인 블로그로 이동해서 읽어볼 수 있다.
 
이번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에게 주어진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 체험자에게는 체험 시 사용한 삼성 스마트TV를 무상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삼성전자는 국내 스마트TV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한국형 스마트TV 시스템 구축에 더욱 힘쓰고자 삼성전자의 세계 1위 TV기술력과 국내 최대 규모의 검색 포털인 네이버의 장점을 활용해 체험단 운영이라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체험단에 참가하는 블로거들의 글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이 보다 쉽게 스마트TV의 기능들과 장점을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2월 스마트TV를 출시한 후, 업계 최초로 스마트TV 앱스토어 오픈, 삼성 스마트TV 앱스 콘테스트 개최 등 스마트TV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게 스마트TV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쉽게 스마트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케팅, 프로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