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토니모리 화장품이 세월에 의해 탄력을 잃은 피부를 팽팽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링클 케어 라인 '인텐스 리페어 씨네이크 링클 크림'을 출시한다.
일명 '뱀독 크림'이라는 닉네임으로 헐리웃을 비롯한 해외언론에 입소문을 타면서,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런칭하면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 브랜드샵에서는 최초로 출시됐다.
'인텐스 리페어 씨네이크 링클 크림'은 피부를 마비시키는 뱀독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펩타이드의 일종인 씨네이크(Syn-Ake) 성분을 함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씨네이크(Syn-Ake) 성분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링클케어 성분으로도 유명하며 씨네이크(Syn-Ake) 성분이 함유된 ‘인텐스 리페어 씨네이크 링클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조직을 팽팽하고 단단하게 조여주어 피부의 생기를 채워주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영양 보습막을 형성시켜 젊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멜팅 크림이다.
또한 피부 타입별로 나타나는 주름을 세분화 하여 굴곡없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마린 콜라겐수를 기본 베이스로 식물성 플라센타인 Oxycell-C, 캐비어 추출물 등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가꾸어 준다.
토니모리는 "'인텐스 리페어 씨네이크 링클 크림'은 주름 개선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실험 결과에서 4주차 10.6%, 8주차에 11.4%의 주름 개선율을 나타내며 지속적인 주름개선효과를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토니모리의 ‘인텐스 리페어 씨네이크’ 라인에서는 ‘인텐스 리페어 씨네이크 링클 크림’ 외에도 세럼, 에센스, 슬리핑 팩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4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