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유명 스포츠 트레이너에게 워킹 강습을 받을 수 있는 '뉴발란스 트루발란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뉴발란스는 이번 행사에서 총 30명의 체험단원을 모집한다. 체험단원으로 선정되면 뉴발란스의 워킹화 트루발란스(truebalance)를 지급받는 것은 물론, 톱스타들의 스포츠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정주호 트레이너에게 올바른 걷기 운동과 몸매 관리 방법에 대해 전문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뉴발란스 트루발란스 체험단은 몸매 가꾸기와 걷기 운동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4월 3일까지 이메일(webmaster@nbkorea.com)로 접수하면 된다.
뉴발란스 트루발란스는 걸을 때 자연스럽게 신체 균형을 맞춰 몸매 교정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워킹화다. 신발 중창에 삽입된 잎사귀 모양의 탄성소재 스프링 구조물이 다리의 전후-좌우의 움직임을 고르게 촉진하고 신체 균형을 잡아주는 다리와 엉덩이 등의 근육에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240mm 사이즈를 기준으로 248g에 불과할 정도로 무게가 가볍다.
뉴발란스 위정복 마케팅부서장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걷기 열풍이 올 봄에도 이어지며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워킹화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진정한 균형을 이룬다'는 의미의 트루발란스를 직접 체험하고 스타 트레이너에게 몸매 관리와 걷기 운동에 대한 전문 강습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