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홍보는 '세니떼엔느'가 책임진다!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브랜드 홍보 대사인 '세니떼엔느' 2기 발대식을 지난 11일 서초동 코리아나 사옥에서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20명의 세니떼엔느 2기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동안 신제품 품평과 설문조사,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코리아나 화장품 천안 연구소와 공장견학, 화장박물관 및 미술관 스페이스씨 초대, 에스테틱 세레니끄 피부관리 무료체험 등 기업문화 체험을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폭넓게 수행할 예정이다. 개인 활동은 물론, 조별 미션 수행을 통해 구성원들과 더욱 친밀한 활동이 가능하며, 4개월 간의 활동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제공하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최우수 엔느는 별도로 시상한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까다로운 심사 끝에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성향을 가진 20~30대 여성 20명을 세니떼엔느 2기로 선발했다”며, “세니떼와 코리아나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보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와 즐거움을 가질 수 있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니떼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참가자에게 유익한 실무경험을 쌓게 해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