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P&G의 스킨케어 브랜드 Olay(올레이)에서 특별 한정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는 Olay의 특별 한정 선물 세트는 Olay의 안티에이징 크림과 화이트닝 세럼을 비롯해 라인 별 총 3만원 이상의 베스트 아이템과 대용량 샘플이 함께 기획됐다.
안티에이징 선물세트로는 주름, 잡티, 보습 등 7가지 안티에이징 효과가 한 병에 든 ‘Olay 토탈 이펙트 크림 선물세트’(3만 5천원 대)를 준비했다. 출시이래 지금까지 전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Olay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토탈 이펙트 크림정품(50g)에 토탈이펙트 클리어 로션(20ml), 세럼(10g), 나이트 크림(15g), 마스크 샘플(1p) 등 총 3만 3천원 상당이 추가 증정되는 세트다. Olay 토탈 이펙트 크림은 주름감소, 잡티감소, 집중보습, 피부톤 개선, 윤기강화, 모공 수축, 탄력강화 등 7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번에 제공하여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Olay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와 더불어 선보이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라인의 ‘화이트 래디언스 세럼 세트(4만 5천원 대)’는 Olay 대표 화이트닝 세럼 정품(50ml)에 클리어 로션(20ml), 리스토어링 로션(20ml), 프로텍티브 크림(15g), 나이트 크림(14g) 총 3만 1천원 상당이 추가로 증정된다.
Olay의 5월 특별 한정 선물 세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올리브 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및 옥션, G 마켓, GS SHOP 등 온라인 쇼핑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