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패션주얼리 기업, 주식회사 혼이 5월 18일부터 6월 10일까지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순금 팍팍'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골드모아 홈페이지 가입 후 처음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액자처럼 책상 위에 놓을 수 있는 고급 아크릴 거치대와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증정한다. 특별한 이미지와 문구 등 맞춤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은 이 기간 동안 별도의 공임비 없이 무료로 원하는 이미지의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6월 10일까지, 골드모아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랑이 가득한 가족 이야기를 올려주는 고객 가운데 첫 돌 아기 사연, 부모님 사연 등 주제별로 각 1명을 추첨해 27만원 상당의 3.75g의 순금 골드바 카드를 증정한다. 가족 사진이 들어간 순금 골드바 카드와 보증서가 첨부돼, 금값 상승 시대에 더욱 의미 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혼의 순금 전문 브랜드 골드모아 고성훈 차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치와 품격을 함께 소장할 수 있는 순금 골드바 카드는 일주일에 평균 300건씩 주문이 들어올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다”면서 “금값 상승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 불황 속에서 훈훈한 가족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순금 골드바 카드는 0.5g, 1g, 2g, 3.75g, 5g, 10g의 6가지 순금 골드바 카드(순도 99.99%)를 매일 그날의 국제 시세가 반영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국내최초로 특수 공법으로 처리된 플라스틱 카드에 봉인된 99.99%의 순금 골드바가 제품 보증서와 함께 판매된다.
중량을 조절해 원하는 가격대를 맞출 수 있을 뿐 아니라, 플라스틱 카드에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삽입할 수 있는 맞춤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돌잔치,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