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자빅 공룡피자 인기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피자전문브랜드인 피자빅의 대형피자인 공룡피자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0여년의 피자원재료 유통의 전문경험을 가지고 있는 소자본 피자 창업 브랜드인 '피자빅'는 46cm의 대형사이즈 공룡피자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공룡피자는 46cm 대형 사이즈이면서도 가격은 거품을 뺀 11900원으로 공룡피자 한판이면 4인가족이 배불리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

올해 4월에 론칭해서 큰 이슈를 일으키며 현재는 진해시 석동점과 부천시 여월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미 각 지역에서는 맛있으면서도 저렴한 대형 공룡피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피자빅은 가격과 함께 다양한 종류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신선한 야채와 햄, 치즈가 어우러진 가장 대중적인 피자인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불고기와 야채의 기막힌 궁합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인 불고기 공룡피자,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위에 산뜻한 토마토소스와 그 위에 페파로니와 쭈욱 늘어나는 치즈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페파로니 공룡피자, 단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수 있는 치즈 공룡피자가 다양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피자빅의 최대 장점은 직영공장과 함께 물류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보다 신선한 재료를 각 지점에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피자빅 관계자는 20호점까지는 회사에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등을 지원해준다고 밝히며, 서울 1호점의 경우에는 본사에서 인테리어비 지원및 다양한 혜택을 부여해서 직영점 시스템으로 운영할 예정이기에 공개적인 심사를 통해서 서울 1호점을 운영할 점주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문의 02-471-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