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電, 국내 기업 고객 위한 웹사이트 오픈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삼성전자가 기업 고객을 위한 웹사이트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의 한국어 홈페이지(www.samsung.com/sec/enterprise)를 27일 공개했다.
 
삼성전자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는 기업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업용 솔루션에 대해 다양한 전문 정보를 빠르고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지난 2월 선보인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영문 웹사이트가 국내로 확장돼, B2B 분야의 공식적인 창구 역할을 맡아 기업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는 △모바일 단말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 △고객사례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모바일 오피스 구축의 근간이 되는 '범용 솔루션'과 산업별로 특화된 '전문 솔루션'으로 구분해 정보를 제공한다.
 
범용 솔루션에서는 보안·메시징·가상화 등에 관해 안내하며, 전문 솔루션에서는 '삼성 모바일 전자진료차트' '학부모 알리미' '모바일 주차단속' 등 특화 솔루션들을 소개한다.
 
또한, 삼성전자의 비즈니스 솔루션이 실제로 기업에 적용된 다양한 사례를 보여줘,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김종신 상무는 "이번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으로 국내 기업 고객에게 더 폭넓은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업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