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영어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에듀조선은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대비를 위한 학습서 '국가영어능력평가 대비서 NEAT(National English Ability Test)'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국가영어능력평가 대비서 NEAT' 시리즈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2급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NEAT Basic, NEAT Intermediate, NEAT Advanced 등 난이도에 따라 3단계로 구성한 수준별 학습서이다. 지난해 출간돼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대비서로 화제를 모았던 NEAT Intermediate, NEAT Advanced의 개정판과 함께 초급편인 NEAT Basic을 함께 출시해 자신의 학습 수준에 따라 알맞은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전국의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시리즈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의 각 영역별 유형과 평가 목적을 자세히 소개한 후, 각 유형별로 대처할 NEAT 포인트를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에게 생소한 말하기, 쓰기 영역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유형별 솔루션과 상세한 답안 구성안을 제공하며,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구성한 실전 테스트를 통해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에듀조선은 NEAT 대비서와 더불어 IBT로 치러지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 대비, 온라인으로 NEAT 모의고사를 치를 수 있는 e-NEAT iBT(www.e-neat.com)를 개발해 오는 8월 중에 전격 런칭해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의평가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