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M러닝이 트랜드가 되면서,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어나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는 직장인, 대학생을 흔히 볼 수 있게됐다.
300만부 이상 팔린 '영어공부 절대로 하지마라' 저자 정찬용 박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정앤피플 잉글리시(www.jnpenglish.com)는 애플 계열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에서 학습할 수 있는 모바일 영어학습 앱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에서 정앤피플 잉글리시 모바일 영어학습 앱 주소로 접속해 다운받아 정앤피플 잉글리시 온라인 학습사이트와 똑같이 이용하면 된다.
정앤피플 잉글리시 모바일 영어학습 앱은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유료회원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진도율이 같이 연동된다.
정앤피플 잉글리시가 오픈하는 모바일 영어학습 앱의 주요 컨텐츠는 ‘대화 연습(Talking Practice)', '비디오 클립 USA(Video Clips USA)', '테스트 준비(Test Preparation)'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앤피플 잉글리시의 월 이용료는 1만원이다.(문의: 080-234-0505)
정앤피플 잉글리시 M러닝 사업부 김홍석 실장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M러닝 트랜드가 가속화되고 있다”며, “연내 교육기업들이 모바일 학습 앱을 대거 업그레이드하거나 신규 오픈할 계획이어서 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