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한양행, 삐콤씨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재경일보 정순애기자] 유한양행은 온라인상에서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유한양행은 삐콤씨 브랜드 홈페이지(www.beecom-c.co.kr)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삐콤씨 홈페이지에는 광고모델 황정음을 전면에 내세워 제품 정보, 건강 상식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컨텐츠를 담았다.

메뉴 구성은 ▲'삐콤씨로' ▲나의 건강비법 공유, 만성 피로 테스트 등을 할 수 있는 '건강 살리고' ▲얼굴빛 살리기 게임, Q&A로 구성된 '얼굴 살리고' ▲삐콤씨의 광고를 볼 수 있는 '광고 살리고' 등 총 4개의 제품 기본 정보로 이뤄져 있다.

황정음 TV CF의 NG장면과 과거 삐콤씨의 다양한 인쇄, TV 광고물도 볼 수 있어 추억 여행도 가능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다양하고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삐콤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