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울다이브는 140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의 신제품 헤드폰(레보 와이어리스와 레보) 및 이어폰(복스)의 광고 계약은 물론, 이를 시작으로 자브라의 뮤직제품 시장 진출을 기념하기 위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덴마크어 등의 자막을 넣어 다양한 국가에 소개할 예정이다.
소울다이브와 자브라가 손잡고 발표한 디지털 싱글은 ‘넌 나의 노래’라는 타이틀로 사랑하는 이성을 노래로 표현하였으며 ‘계속 널 부르고 싶어’, ‘혼자만 부르고 싶어’등의 직설적인 가사처럼 너무나도 사랑하는 이성을 ‘노래’처럼 언제 어디서나 곁에서 듣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넌 나의 노래’는 작곡가 ‘진취’의 곡에 ‘소울맨’의 피처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엠넷, 멜론, 네이버, 다음, 벅스, 올레뮤직 등의 모든 뮤직 포탈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울다이브는 국내 유수의 보컬리스트 윤하, 럼블피쉬 최진이, 김거지와 함께 콜라보는 물론 배우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에 랩 메이킹 및 가사작업으로 참여하면서 평단과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2013년 가장 주목해야 할 힙합그룹으로 집중 조명 받고 있다.
한편, 소울다이브는 정규 2집 앨범을 마무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작업 중에 있으며, 이번 정규앨범에서는 명품 힙합그룹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멋진 곡들로 가득 채워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