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트니스 스타의 양대산맥, 정아름과 조경국-라이프글램 토크콘서트에서 전격 회동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요즘 행복하고 즐겁게 건강한 몸을 만드는 독특한 운동법과 식이요법으로 대중의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정아름과 조경국, 두 사람이 ‘라이프글램 토크콘서트(주최 미라클베리, 주관 미스터피자/MPK그룹, 후원 파스텔뮤직)’에서 전격적으로 만난다.

평소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피트니스 운동법으로 각종 방송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 강연행사 등에서 맹활약해 온 미스코리아 출신의 초특급 미녀 트레이너 정아름과 최근 SBS스페셜 다큐멘터리 ‘끼니반란’ 편을 통해 일약 화제의 중심에 선 IF 전도사, 조경국이 아름다운 몸과 정신을 위한 새로운 형식의 토크콘서트 ‘라이프글램’을 통해 깜짝 랑데부를 하게 됐다.

오는 31일 대학로 SM아트홀에서 저녁 8시부터 열리는 ‘라이프글램토크콘서트’는 아름다운 몸과 건강한 정신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법을 포함, 사랑에 대한 바른 가치관을 세우기 위한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자신의 커리어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현실적인 취업 특강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8월 한달 간 펼치는 토크 콘서트다. 8월 10일에는 개성 넘치는 연애학 특강으로 유튜브 스타에서 전국구 스타로 떠오른 강사 좋은연애연구소의 김지윤 소장, 17일에는 자기소개서와 면접 대비 특강으로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조민혁 강사가 무대에 올라 2030 세대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오는 8월 31일 라이프글램 토크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편,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가꾸는 바른 방식에 대한 근본적 접근법을 주제로 스타 트레이너 정아름이 메인 강사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이날, 특별 게스트로 최근 <간헐적 단식, 몸찬패스트처럼>을 펴내며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이름을 올린 IF(Intermittent Fasting) 전문가 조경국이 함께 무대에 올라 허심탄회한 시간을 갖는다. 조경국은 이 날 여러 방송을 통해 건강한 몸 만들기를 알려온 정아름과 함께 몸에 대한 비뚤어진 선입견을 날려버리고, 보다 즐겁고 건강하게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신개념 식이요법과 운동법에 대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라이프글램 토크 콘서트의 총괄 프로듀서로, 매주 있었던 콘서트의 메인 진행자로 한달 동안 1인 2역을 해 온 정아름은 4주간에 걸친 대장정의 마무리를 지으며 10년이 훌쩍 넘는 기간 동안 해 온 바른 방식으로 몸을 만드는 자기만의 철학과 실천법을 콘서트 현장을 찾아온 이들에게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무조건 마른 몸을 선호하는 한국 여성들의 비정상적인 생각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정아름만의 혁신 운동법을 공개함과 동시에 즐겁게 먹고 살을 뺄 수 있는 드림 식이요법도 함께 전할 계획이다.

강사의 이야기를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게 아니라 실제로 청중들이 함께 일어서서 뛰고 따라하고 직접 체감하는 15분 논스톱 운동은 라이프글램 콘서트만의 독특한 무기이기도 하다. 실제로 앞서 진행된 토크콘서트 참석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순서로 정아름의 에너지 넘치는 운동 방식에 확실하게 매료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여성들이 갖추어야 할 아름다운 몸과 건강한 정신을 함께 갖자는 취지에서 출발한 라이프글램 토크 콘서트 시즌1은 8월 한달 동안 2030 세대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앞으로 자신을 어떻게 가꾸고 지켜나가야 할 지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시즌2에서는 더욱 다양한 강사진들과 정제된 콘텐츠로 더 많은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며, 31일 토크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life glam을 검색하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