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샤라샤라, 할로윈 맞아 호박 성분 핸드 제품 2종 출시

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회장 이상록, www.sharashara.co.kr)가 할로윈을 맞이하여 스페셜 리미티드 제품으로 '오즈펌킨 핸드버터(OZ pumpkin hand butter)'와 '오즈펌킨 핸드크림(OZ pumpkin hand cream)' 2종을 선보인다.

샤라샤라의 '오즈 펌킨' 핸드 제품 2종은 손의 붓기를 완화하는 호박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한방 성분 및 다양한 보습 성분이 들어있어 지치고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오즈펌킨 핸드버터'는 리치 모이스트 타입으로,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한방 성분인 '당귀추출물'과 '천궁추출물'을 함유하여 손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손으로 가꿔준다. 또 '쉐어버터', '야자씨드버터', '아보카도 오일' 등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손으로 유지시켜 준다.

'오즈펌킨 핸드크림'은 마일드 모이스트 타입의 크림으로, '작약추출물', '지황추출물' 등의 한방 성분이 거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며, '국화꽃추출물', '자스민 오일', '대나무수액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손을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할로윈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올 가을 최고의 핸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즈펌킨 핸드버터'와 '오즈펌킨 핸드크림'의 소비자 가격은 각 6,000원(40ml).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샤라샤라' 홈페이지(www.sharashara.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 가까운 '샤라샤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9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 부산대점, 신제주점, 청주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