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메이슨 삼형제는 2012년부터 키즈 캐주얼 알로봇(R.ROBOT)의 동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데 매시즌 삼형제들의 일상 패션부터 공식 스캐줄 의상까지 대부분의 스타일을 알로봇(R.ROBOT)과 함께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연소 패셔니스타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겨울시즌 화보에서는 추운겨울,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컬러풀한 야상 패딩과 다운점퍼 등의 아웃도어 스타일과 베이직한 캐쥬얼 코트까지 다양하고 트렌디한 키즈 스타일링을 함께할 수 있다.
알로봇(R.ROBOT)의 관계자는 “메이슨도 아직 7살의 어린 나이지만 촬영장에서는 동생들을 직접 챙기고 촬영을 리드하는 등 듬직한 맏형의 모습을 보여 촬영장의 모든 스탭들과도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겨울시즌에는 메이슨 삼형제들의 귀여운 악동 이미지를 결합한 몬스터 그래픽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데 삼형제의 개성 넘치는 겨울 스타일링과 함께 각각의 캐릭터를 살린 다양한 표정의 몬스터 캐릭터를 만나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화제만발 문메이슨 삼형제들이 함께한 겨울 스타일링 화보와 메이킹 영상,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은 알로봇(R.ROBOT)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왼쪽부터) 메이슨(7살)/ 메이빈(6살)/ 메이든(5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