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이진, 화장품 광고 속 청초+단아한 매력 발산

배우 이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뷰티 & 헬스브랜드 ‘사임당화장품’의 광고 촬영에서 청초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에서 타이틀 롤 ‘오빛나’ 역을 맡아 물 오른 연기력과 몰입도 있는 감정 전달로 한층 더 성숙된 모습을 보이며 호평 받고 있는 그녀가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광고를 통해 환한 피부를 선보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진은 깨끗한 흰색 블라우스에 긴 생머리를 하나로 자연스럽게 묶어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더했으며, 온화한 미소로 남심(男心)을 흔들고 있다. 또한 그녀는 화장품 모델답게 투명하고 잡티 하나 없는 하얀 우윳빛 피부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날 그녀는 자체발광 비주얼로 촬영장 등장만으로도 현장을 환히 밝혔으며, 평소 털털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스태프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다가가는 등 변치 않는 매너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밤낮없이 진행되는 바쁜 일정으로 체력적인 부담감을 지닐 법한 데에도 오히려 긍정 마인드와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면서 주위 스태프들을 격려, 남다른 리더십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진의 청초한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사임당화장품 다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녀가 출연 중인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는 월~금 저녁 7시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