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쌍용차,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파티 '청춘예찬' 개최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KB국민카드와 함께 개최하는 티볼리 브랜드 오너 초청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靑春禮讚)'이 지난 7-8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진행됐다고 9일 전했다.

티볼리 브랜드(티볼리/아머/에어) 보유 고객 총 200개 팀 1000여 명(5인 가족 기준)이 참가했다.

▲참가자들 사이의 아이스브레이킹 ▲흥겨운 음악으로 분위기를 돋워 준 티볼리 엣지 콘서트 ▲클럽 디제잉쇼 등 프로그램은 물론 ▲티볼리 나이트 스페셜 라운지 ▲푸드트럭 ▲7가지 컬래보레이션 홍보부스 등 다양한 먹거리가 마력됐다.

티볼리 브랜드 오너를 대상으로 참가 모집을 진행한 청춘예찬은 모집 경쟁률 10대 1 이상을 기록했으며, 고객 특성에 맞춘 세부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안겨 준 것으로 보인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한편 오는 21-22일 강원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티볼리 서핑 캠프' 참가 모집이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진행 중이다.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 및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형 SUV 3년 연속 1위(국내 판매대수 기준) 티볼리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해 나갈 계획이라고 쌍용차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