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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백종원과 '바나나맛 우유' 새롭게 즐기는 법 캠페인 진행

빙그레는 백종원씨와 '바나나맛 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 'My Tas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 우유'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백 씨를 모델로 기용했다.

영상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다. 백 씨가 모델로 나와 '바나나맛 우유'를 이용한 라떼, 팬케이크, 푸딩, 셰이크를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해당 영상 광고는 '바나나맛 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 '안녕 단지'에 이날 업로드 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영상 광고 속에 나온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보거나 나만의 '바나나맛 우유'를 즐기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고프로, 짐벌 등 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필요한 장비들을 경품으로 증정하기도 한다.

영상을 직접 제작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공유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경품은 마이 테이스트 모바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빙그레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인 '바닐라맛 우유'를 이달 중순 출시할 예정이다.

오디맛, 귤맛, 리치피치맛우유에 이어 4번째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인 '바닐라맛 우유'는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단지우유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맛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바닐라맛 우유'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바닐라 소재 가공유지만 익숙한 바닐라맛 덕분에 자체 조사에서 "익숙하면서도 끌리는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빙그레는 '바나나맛 우유'와 관련, 매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