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시 만난 ‘미남’ 커플, 코데즈컴바인 하이커 모델 되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근석>과 <박신혜>가 다시 만났다. 바로 코데즈 컴바인 하이커(codes combine haiker)의 2011 F/W 시즌 모델이 된 것이다.
 
장근석은 지난 시즌까지 코데즈컴바인 하이커의 모델로 활약 하면서 이 브랜드를 알리는데 일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는 등 한류스타의 진면목을 과시했는데, 이번 F/W 시즌에는 박신혜와 함께 코데즈 컴바인 하이커의 얼굴이 되었다.

이 둘의 만남은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이다. 지난 2009년 인기리에 방영 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이미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는 장근석과 박신혜는 최근 이 드라마가 일본, 대만, 중국, 등 동남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다시 방영되면서 신 한류의 붐을 일으킨 주인공들이다.

이런 이들의 인기를 반영이라도 하듯 광고 촬영 전부터 둘의 만남을 취재 하려는 많은 국, 내외 취재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촬영 날에는 다양한 매체사들이 장근석과 박신혜의 모습을 담아 가기 위해 촬영 현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또, 코데즈컴바인 브랜드 트위터(@codescombine_luv)를 통해 실시간으로 업로드 된 촬영 현장 스케치 컷을 보려는 수많은 팬들로 인해 한때 코데즈 컴바인 트위터가 마비가 될 정도였다.

코데즈컴바인 하이커는 2011 F/W 시즌에도 이 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SREET OUTDOOR LOOK을 보여준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MISMATCH의 또 다른 LOOK에 대한 갈증을 좀 더 디테일하게 표현 했으며, 고급스러운 컬러의 선택으로 온,오프타임 어디에나 어울리는 세련된 OUT DOOR LOOK를 표현 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포토그래퍼인 조선희 실장이 이번 하이커의 광고 촬영을 함께했으며, 최고의 스텝들이 함께 만들어낸 코데즈컴바인 하이커의 2011 FALL 시즌 광고 비주얼은 오는 9월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코데즈컴바인 QR코드로 접속하면 언제든지 그들의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앞으로 코데즈컴바인 하이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활약을 하게 될 이 두 한류 스타의 모습에 더욱 기대가 된다.


사진=별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