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꼬마MC몽 비아이 ‘만나자마자 캐스팅?’

가수 MC몽의 '인디언 보이' 라이브 무대에 함께 오른 객원 래퍼 비아이(B.I)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비아이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한 모든 가요 프로그램에서 MC몽과 함께 출연하며, 어린 나이에도 화려한 무대 매너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인디언 보이'의 무대를 더욱 빛내고 있다는 평이다.

MC몽 소속사 관계자는 "비아이(B.I)는 MC몽의 '인디언 보이' 라이브 무대가 방송될 때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등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며 "비아이는 MC몽이 직접 발굴한 아이다. 14살로 본명은 김한빈이다"라고 27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비아이는 '인디언 보이' 음악에 맞는 객원 래퍼를 찾다가 장근이의 소개로 우연하게 만난 래퍼. 첫 만남 당시 바로 랩을 들려달라는 요청에도 머뭇거리지 않고 바로 즉석 랩을 만들어 보여 줄 만큼 당찬 소년이라고.

이 관계자는 "어리지만 무대를 무서워하지 않고 랩 실력도 기대한 이상만큼 뛰어나 MC몽이 바로 캐스팅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로부터 MC몽이 B.I를 직접 기획 제작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고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MC몽이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C몽 5집은 발매 즉시 5집 타이틀 곡 '인디언 보이'(Indian Boy)를 비롯한 5집 앨범 전 곡이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 안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오프라인 음반 차트 한터에서는 실시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MC몽이 무대에서 '인디언 보이'를 선보인 이후에는 '알통춤', '홀라때 춤' 등의 안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