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성준, <내게 거짓말을 해봐> 통해 거물급 신예로 급부상

신예 스타로 급부상 하고 있는 배우 성준이 우월 돋는 외모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완벽 비주얼’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차세대 로망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성준은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ㆍ공동 연출 김수룡, 권혁찬ㆍ제작 베르디미디어]에서 유쾌, 긍정, 솔직한 성격으로 10분이면 누구 하고도 친해질 수 있는, 한마디로 폭풍 친화력의 소유자이자 자유분방하면서도 빈틈없는 구석을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 ‘현상희’ 역을 맡았다.

사진 속 성준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상대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모습. 잘생긴 그의 외모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은 물론, 성준만이 가지는 독특한 아우라가 물씬 느껴져 여성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멋스런 가죽 재킷과 블랙 재킷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성준은 모델 출신다운 완벽 비율로 모델 간지의 정석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185cm가 넘는 우월한 키, 완벽한 바디라인, 시크한 눈빛으로 전작 KBS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성준의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캐스팅 소식이 전해진 후, 네티즌들은 ‘성준의 색다른 변신이 빨리 보고 싶다.’, ‘이젠 ’상희 앓이‘를 하게 될 듯! 드라마 너무 기대된다.’, ‘성준만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콩닥콩닥’ 등 성준의 연기 변신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에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사 베르디미디어의 윤영하 대표는 “극 중 성준이 맡은 ‘현상희’ 역은 자유분방한 사고방식과 유쾌하고 긍정적인 매력이 넘쳐나는 캐릭터로 성준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더해져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전하며 “매력적인 ‘현상희’ 캐릭터와 더불어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인해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 대한민국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국가 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 이들의 알콩달콩,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마이더스>의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