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틴탑 ‘천지’ VS 백퍼센트 ‘록현’, 예능 프로그램 MC로 전쟁 선언!!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가요계 자타공인 형제돌 ‘틴탑’의 ‘천지’와 ‘백퍼센트’의 ‘록현’이 각각 데뷔 이래 첫 단독 예능 MC를 맡게 됐다.
 
더욱이 두 사람은 같은 방송시간대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프로그램 진행에 도전장을 내밀며 같은 소속사 선후배 아이돌 간의 치열한 예능 다툼을 예고했다.
 
이미 ‘틴탑’의 ‘천지’는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센스있는 진행감각과 예능감을 인정 받아왔지만, 올해 하반기 데뷔한 ‘백퍼센트’의 ‘록현’이 데뷔 3개월 만에 MC에 발탁된 일은 이례적인 일.
 
이 두 사람은 MBC뮤직에서 방송되고 있는 <떴다 브라더스>를 통해 각각 단독 토크쇼와 여행 리얼리티의 MC를 맡게 됐다.
 
<떴다 브라더스>를 통해 매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남자에 도전하는 ‘틴탑’과 ‘백퍼센트’의 이번 남자 검증 주제는 '남아일언중천금'으로 본인들이 했던 말을 스스로 지키는 것.
 
이에 ‘틴탑’은 자신들의 24시간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리얼리티쇼를, ‘백퍼센트’는 관광명소를 탐방하는 여행 버라이어티를 제작했다.
 
‘천지’와 ‘록현’은 각 팀의 메인 MC가 되어 치열한 경쟁의식 속에 능숙한 진행솜씨를 뽐내며 차세대 예능MC로써의 재능을 십분 발휘했다.
 
‘틴탑’&‘백퍼센트’가 직접 제작한 두 편의 예능 프로그램은 12월 21일(금) 오늘 저녁 6시 MBC뮤직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