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칼럼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 디자인 언어·방향성 전해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12.05 12:06:57



▲5일 기자간담회에서 이안 칼럼 총괄 디렉터가 이야기를 시작하고 있다.<사진=박성민 기자>
▲5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이안 칼럼 총괄 디렉터가 오프닝 스피치를 하고 있다.<사진=박성민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5일, 서울시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Design Director for Jaguar)인 이안 칼럼(Ian Callum)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자동차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바라본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디자인 비전'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8' 최종 결선이 6일 진행되는데 이에 앞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재규어가 지닌 디자인 언어와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설명됐다.

박지영 재규어 리드 익스테리어 디자이너도 참석했다. 신진 디자이너의 새로운 시각을 공유했다.

'출시 50주년을 맞은 XJ, 고유의 헤리티지를 이어간 100주년 기념 XJ를 디자인하라'란 주제로 진행된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최종 결선에서는 3개팀이 파이널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현장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또한 입선작 10개 작품 시상과 칼럼 총괄 디렉터의 재규어 디자인 헤리티지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