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하하하 캠페인이 새해를 맞아 공식사이트 '하하하포유(www.hahaha4u.co.kr) '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김연아와 동방신기의 배경이 담긴 ‘e-카드 응원하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 하하하 캠페인>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하하하’ 웃으며 힘을 내고, 주변 사람들에게 응원의 한 마디를 건네자는 취지의 온라인 문화 캠페인.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무료 문자, 편지, 동영상을 통한 ‘응원 메시지 보내기’에 보내준 네티즌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e-카드 응원하기’ 서비스를 추가로 실시하게 된다.
이용 방법은 공식사이트 ‘하하하포유’ 내 ‘e-카드 응원하기’ 메뉴에 접속해 지인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사연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되며, 피겨여왕 김연아와 인기그룹 동방신기의 귀여운 이미지를 배경으로 선택해, 감동은 물론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다. 사이트에 방문하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제공되던 문자, 편지, 동영상을 통한 응원 메시지 보내기 서비스 역시 23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중 응원 편지의 경우, 온라인에 메시지를 작성하면 우정사업본부를 통해 우체부 아저씨가 직접 전해주게 된다.
‘응원 메시지 보내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애니콜 햅틱 2를, 200명에게 한정판 동방신기 기념우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