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 루쏘소가 기축년 새해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전국 17개 루쏘소 매장에서 맞춤양복을 구입하고 루쏘소 홈페이지(www.lussoso.com)에 착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고급 타이가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맞춤정장을 구입한 고객이 착용한 사진을 인터넷포털 다음의 루쏘소 공식 블로그(blog.daum.net/ssosoman)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38만원 상당의 맞춤정장을 비롯해 고급 맞춤셔츠, 고급 카우스버튼 넥타이핀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루쏘소 맞춤정장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접수는 다음달 말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초 루쏘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루쏘소는 전국 17개 매장을 거느린 국내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로 2007년 대한민국 아름다운 기업대상 소비자신뢰 부문 대상과 2008년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 고객감동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매년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고 있다.
송인찬 대표는 “루쏘소는 지난해 8만 벌을 판매해 맞춤정장 브랜드 최초로 150억 원 매출을 달성했다”며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이해 그 동안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맞춤정장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