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불켜지 마란 말이야” 아이팟 전용 스피커 나왔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 편의성을 고루 갖춘 아이팟/폰 전용 프리미엄 스피커 ‘로지텍 퓨어 파이 애니타임(Logitech Pure-Fi Anytime)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로지텍 ‘퓨어 파이 애니타임’은 프리미엄 오디오, 동작 반응식 컨트롤, 내장형 디지털 AM/FM 라디오, 듀얼알람 기능이 있는 스피커로써 나이트 스탠드와 어울리는 제품이다.

먼저, ‘퓨어 파이 애니타임’은 첨단 동작 감지 백라이팅 기술이 적용돼 어두운 방안에서 손쉽게 스피커를 제어할 수 있다. 스피커 위로 손을 움직이면 동작감지 센서가 감지해 버튼들의 백라이팅이 자동으로 켜지고, 스피커 설정 변경을 마치면 버튼의 불빛이 자동으로 꺼진다.

 

어둠 속에서 손으로 더듬어 찾거나 불을 켜지 않고도 알람 시계를 설정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이지 투 리드(easy to rea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낮과 밤에 상관없이 언제나 선명하게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동작 감지 기술은 스누즈(Snooze)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몇분 더 자고 싶을 때에는 알람이 울릴 때 스피커 위로 손을 흔들어주기만 하면, 동작 감지 기능으로 알람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알람의 경우, 듀얼 알람 기능을 지원해 두 명이 각각 다르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고, 알람소리는 아이팟에 저장된 음악이나 라디오, 버저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이팟/폰에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퓨어 파이 애니타임 스피커는 음악을 즐기는 동안 스피커를 통해 아이팟/폰이 자동으로 충전되며, 연결부위가 오목하게 디자인돼 스피커와 안전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또한 AM/FM 라디오 기능이 추가돼 음악감상뿐 아니라 뉴스, 스포츠를 청취할 수 있다.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