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PM 컴백을 앞두고 원더걸스, 2AM JYP 전가족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7일 오후 유튜브(Youtube)의 2PM공식 채널을 통해 2PM의 새 싱글 프리뷰 영상이 공개, 그룹 원더걸스, 2AM 등 JYP 소속 가수들은 물론 JYP USA, JYP Korea의 직원들이 2PM의 새로운 싱글에 대한 느낌과 소감을 전했다.
특히 국내,외 콘서트 후 휴식을 취하는 원더걸스의 멤버들은 "이번 앨범 2PM을 주목해 주세요. 확 달라지고 남자다워진 2PM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라며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원더걸스 멤버들은 각자 "충격적일텐데", "누나 팬들의 마음을 끌어 당길 듯", "뭐랄까, 카리스마?",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거예요" 등의 말을 던지는가 하면 2AM은 2PM의 새로운 안무를 설명하며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2PM은 물론 JYP 전 직원이 이번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베일을 벗을 2PM의 새로운 모습과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PM의 싱글 프리뷰 영상은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WGnP1sy8I_w), Daum tv팟 등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