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나은행,매일 계좌로 입금되는 실속형 ‘캐쉬백 카드’ 출시

사용금액의 일부를 계좌로 캐쉬백해 입금해주는 실속형 캐쉬백카드를 출시됐다.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사용금액 2만원당 100원을 결제계좌로 매일 입금해주는 실속형 카드인‘하나 매일캐쉬백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 매일캐쉬백 카드’는 할인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건별) 2만원당 100원이 현금 캐쉬백 되는데, 캐쉬백 된 금액은 카드 결제계좌가 하나은행일 경우는 매 익 영업일에, 하나은행 계좌가 아닌 경우는 매월 1회 월초에 입금된다.

또 이 카드는 캐쉬백 서비스 외에 ▲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 현대 오일뱅크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 CGV 등 영화관 최대 3천원 할인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 하나카드 전담 여행센터에서 예약 시 여행 패키지 및 항공·호텔 최대 5% 할인 ▲ 파리크라상 및 파리바게뜨 최대1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하나 매일캐쉬백 카드출시 기념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가 입후 한번이라도 카드를 사용하면 익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카드이용금액에 대한 50%를 지급하며 그밖에 현대오일뱅크 주유상품권 20만원권(10명), 파리바게뜨 1만원 상품권(100명)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