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T, QOOK TV 영화 <박쥐> 박찬욱 감독 스페셜 편성

QOOK TV에서 박찬욱 감독영화 <박쥐>의 개봉과 함께 스페셜영상 등 특집을 마련한다.

KT(대표 이석채)의 IPTV 서비스 QOOK TV는 박찬욱 감독의 뱀파이어 영화 <박쥐>의 개봉일에 맞추어 <박쥐>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고 박찬욱 감독의 전작들을 특별편성한다고 30일 밝혔다.

QOOK TV에서 마련한 <박쥐> 스페셜 영상에서는 박찬욱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영화에 관한 진솔한 모습을 볼수있다.

인터뷰 영상을 통해서 박찬욱 감독의 영화 <박쥐>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배우 송강호의 <박쥐>출연에 대한 뒷이야기 등을 들을수 있고, 메이킹 필름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와이어 액션신을 어린아이처럼 신기해 하면서도 큐 사인이 떨어지면 진지한 연기를 펼쳐나가는 송강호·김옥빈의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3년 만에 만나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 <박쥐>는 주연배우인 송강호, 김옥빈의 파격적인 연기변신과 송강호의 노출연기 등 파격영상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QOOK TV에서는 <박쥐>의 주요 장면들이 담긴 ‘스페셜 하이라이트’를 제공하여, 영화 <박쥐>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외에도 <공동 경비 구역 JSA>, <복수는 나의 것>, <친절한 금자씨>,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등 박찬욱 감독의 전작 영화들을 특별편성하여 시청자들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