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바코리아(www.toshiba.co.kr)에서 신제품 노트북 14종 출시에 따른 그랜드 런칭을 기념한 빅 이벤트 '도시바 기다려On 페스티벌’을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새틀라이트와 포테제 시리즈 등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채용한 노트북 명가 도시바의 대표적인 모델이 포함된 신제품 14종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신제품들은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대폭 강화한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노트북 라인업을 구성했다.
우선, '새틀라이트 M300화이트 크루즈'는 시원한 바닷가를 가로 지르는 느낌의 화이트 컬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리프레시 디자인(refresh design)’을 채택,봄 시즌에 맞는 디자인 컨셉으로 인해 출시전부터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동급 최고 성능으로 관심을 받아온 ‘새틀라이트 M300 레드쿠페’는 도로 위를 거침없이 달리는 자동차 ‘쿠페’를 연상케 하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 룩으로 눈길을 끌며, 도시바가 독자 개발한 실크코팅 기법 적용으로 뛰어난 질감을 표현했다.
2종의 제품 모두 최신 인텔 센트리노2 코어2 듀오 프로세서 T9550(2.66GHz)과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T6600(2.2GHz) 채용으로 CPU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최고급 그래픽 사양인 ATI라데온 HD3470 그래픽 칩셋 채택으로 뛰어난 멀티미디어 환경을 자랑한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가 다양한 컬러 룩을 두루 포함한 봄 시즌 최대 신제품 런칭 기획인 만큼 이에 걸 맞는 기념 이벤트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히고,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한 고성능의 제품 출시를 기대해 온 소비자들의 구미에 딱 맞는 노트북이라 전했다.
또한 페스티발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제품에 따라 도시바의 정품 백팩 및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도시바 정품 백팩 카푸치노와 오리지널2종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단연 돋보이는 아이디어 사은품이다.
도시바코리아 마케팅팀 김규진 부장은 “이번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은 도시바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빅 이벤트”라며 “페스티벌 기간 중 도시바의 신제품 14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노트북의 전원을 처음 켜는(On) 순간 짜릿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