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스(대표 양덕준)가 신개념 네트워크 디바이스 민트패드의 9차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화 등 3,000여 편의 영화를 VOD 서비스한다.
이번 영화서비스는 소리바다, 멜론의 음원서비스에 이어 세 번째 맞춤형 미디어 서비스로 약 3,000여 편에 달하는 씨네웰컴 VOD 콘텐츠를 영화정보, 시놉시스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펌웨어를 통해 기존의 Wi-Fi와 민트블로그와 민트라이프의 기능도 강화된다. 더욱 간편해진 툴바와 함께 거의 모든 기능을 화면 전환 없이 곧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콘도 개편돼 더욱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민트패드 라이프 기능에는 사진과 소모임 게시판을 추가해 보다 완벽한 커뮤니티 환경을 구현했다.
한편 민트패스는 지난해 11월 민트패드 첫 출시 후 현재까지 총 9회에 걸친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YBM 전자사전 무료 제공, 프리챌 웹사이트의 QTV 서비스, 윈도 CE 오픈을 통한 미니 PC기능의 강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트패스 마케팅팀 유동진 부장은 “민트패스는 단순한 기능 개선을 위한 펌웨어를 넘어서 사용자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펌웨어를 통해 민트패스만의 네트워크 문화를 형성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민트패스의 민트패드 9차 펌웨어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민트패스 홈페이지(www.mint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