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놀러와, “MC & 패널의 절친 총출동 스페셜!”

최근 MBC에서는 상반기 야심작 '놀러와 짝꿍을 소개합니다' 녹화를 마쳤다.

이번 특집 방송을 위해 '놀러와'의 MC 유재석, 김원희를 비롯한 패널들은 각각 자신의 절친을 직접 발 벗고 섭외하는 열의를 보였다고.

이에 유재석-박명수, 김원희-김정은, 노홍철-장윤정, 은지원-장수원, 길-타블로, 이하늘-이현배(이하늘의 친동생, 힙합그룹 45RPM 멤버)를 초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서로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서로를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테스트해보는 게임을 통해 자신들만 알고 있던 단짝끼리의 비밀이 폭로돼 눈길을 끌었다고.

특히 유일한 이성 커플인 노홍철과 장윤정은 한 밤에 자동차 극장, 삼청각 등에서 비밀 데이트를 했던 추억을 털어놓아 묘한 기류가 흐르기도 했다. 또한 길은 강혜정과 열애 중인 타블로의 데이트 현장을 습격한 사연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이어 짝꿍 장기 자랑 시간에서는 은지원-장수원이 함께 젝키 시절 추억의 히트곡을 불렀으며 길-타블로 커플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독한 여장까지 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경악과 박수를 동시에 받았다.

이외에도 김원희-김정은 커플 등 다른 커플들 역시 3일 밤을 새워가며 준비한 비장의 카드를 선보였다는 후문.

한편, '놀러와 짝꿍을 소개합니다'에서는 그동안 친하지만 차마 털어놓지 못했던 서로에 대한 섭섭한 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마련했는데 하늘-현배 형제의 애절한 사연에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를 만들기도 했다.

놀러와 상반기 최고 야심작은 6월 초 밤 11시 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