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11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5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온라인 리크루팅 서비스 오픈 11주년을 맞아 6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11주년 이벤트. 첫 번째는 11주년을 맞은 인크루트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10명에게 생일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인크루트 11주년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내가 인사담당자라면 뽑고 싶은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주제로 준비된 두 번째 행사는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기쁠 때 함께 웃어주었던 친구를 인사담당자에게 소개하는 것으로 친구의 취업 성공을 염원하는 이벤트다.

친구 소개 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50명에게 제공하며, 참여자 전부에게는 인크루트 취업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력서 첨삭 컨설팅 이벤트도 도전해볼 만하다. 취업의 1차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서류전형에서 통과하기 위해서는 호감이 가는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터.

인크루트는 그 동안 유료로 진행되던 이력서 첨삭 컨설팅을 선착순 1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1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력서를 작성하는데 어려움을 겪던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7일까지 주요 공채정보, 기업정보취업, 이력서 샘플 및 면접 족보, 취업 뉴스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인크루트 공채 소식지를 신청하는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뮤지컬 영웅을 기다리며' 관람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 10일까지 개인정보를 확인 한 후 자신의 아르바이트 경험담을 쓴 회원들을 대상으로 환상 음악극 ‘장루이바로, 소녀의 이야기’ 공연 티켓 30매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도 마련돼 있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인크루트 온라인 리크루팅 서비스 오픈 11주년을 맞는 동안 아끼고 사랑해주신 회원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경기침체와 불황, 고용불안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지만 채용 포탈업체로서의 사명의식을 가지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들은 인크루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zone.incrui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