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오는 18일 교육기관 애니스터디와 함께 2010학년도 대학입학을 지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입시전략 설명회 "604 학평 분석 및 대입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자녀교육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일까지 영업점 사전 예약 접수를 통해 선착순 300명이 참가하는 행사로 18일 오후 2시 외환은행 본점 4층 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입시전문가 하귀성 입시전략연구소 소장과 이기홍 애니스터디 수리대표강사, 박상준 애니스터디 언어 대표강사 등이 초빙되어 '604 학평 분석을 통한 대입입시 전망'과 '주요영역별 분석(수리, 언어영역) 및 학습전략' 등에 대한 방안을 중점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입학사정관 제도, 2010년 대입 입시 이해 등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하는 맞춤식 입시정보를 제공하며 1:1 진학상담, 입시자료집, 무료 수강권 제공 등이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고객의 금융 니즈 뿐만아니라 주부고객에게 유익한 입시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며 "향후에도 고객의 실질적인 관심사인 자녀교육과 관련하여 자녀 적성검사, 특목고 설명회 등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