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신혜·장근석·이홍기 등 결성한 ‘엔젤’ 방송 전, 미니콘서트 개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속에서 결성한 그룹 '엔젤'(박신혜, 장근석, 이홍기, 정용화)과 인기 아이돌 그룹인 FT아일랜드, 마이티마우스, 포미닛 등이 함께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는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될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가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 것.

'미남이시네'는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 및 사랑과 갈등을 그려낸다.

'미남이시네'에서 이번에 준비한 미니콘서트에는 약 2시간 동안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함과 동시에 드라마 촬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촬영하기 위해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로는 네티즌을 관객으로 초대해 현장감을 살리고 팬들을 위한 기쁜 선물을 준비한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미남이시네요'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anjell/)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7일 발표를 통해 1인 2석으로 총 300명의 관객을 초대한다.
이에 '미남이시네요-미니콘서트'는 초대 하루 만에 300여 건의 응모가 이루어져 첫 방송 전부터 '미남이시네요'에 대한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실감할 수 있었다.

'미남이시네요-미니콘서트'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서울 광장동 멜론AX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