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타블로, 1대100 출연 ‘(강)혜정이가 나가라고 한다면 뭐든…’

에픽하이의 타블로(본명 이선웅)가 '1대 100'에 출연했다.

오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KBS '1대100'에서 1인으로 도전한 타블로는 "얼마 전, 혜정이와 함께 '1대 100'을 보다가 혜정이가 '오빠~ 저기 한 번 나가봐' 했는데 진짜 다음날 섭외전화가 왔다"며 "느낌이 좋다"고 말해 5천만 원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퀴즈에 들어간 그는 1단계 대중음악문제, 2단계 의학상식문제, 3단계 스포츠문제를 비롯해 7단계까지 단 한 번의 찬스도 쓰지 않고 거침없이 풀며 명문 스탠포드대학교를 수석 졸업한 수재다운 면모를 보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처럼 고 단계까지 두 번의 찬스 기회를 한 차례도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1대 100' 사상 드문 일이라고 전해진다.  

타블로는 또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아이 태명, 강혜정에게 직접 노래를 만들어 프로포즈를 한 사연을 공개해 100인의 도전자들로부터 축하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날 타블로와 함께 친형 이선민 씨가 100인으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이선민 씨 또한 명문 컬럼비아 대학교 출신으로 "동생은 자신이 천재라고 하지만 절대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겠다"며 타블로에 맞서 우승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날 타블로와 맞설 100인 중 '연예인 퀴즈군단'으로는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DJ 투컷츠를 비롯해 김나영, 우승민, 조정린, LJ이주연 등이 자리했다.

한편, 타블로가 소속된 에픽하이는 지난 16일 정규 6집 '[e]' 앨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