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하스PC방, ‘제2의 도약’ 선포

▲ 신모델 에스프레소
▲ 신모델 에스프레소
로하스PC방(www.ibyou.co.kr 대표 임승문)은 로하스PC방 1호 가맹점 오픈 5주년을 맞아 로하스PC방 제2의 도약을 선포했다.

로하스PC방 임승문 대표는 "수많은 PC방이 생기고 사라지는 냉혹한 시장 경쟁체제하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의 일념 하나로 지금까지 묵묵히 외길을 걸어왔다"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PC방으로써 초심을 잃지 않고 다시 한번 신발끈을 묶는 마음으로 제2의 도약을 선포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아이비유는 이번 제2의 도약 선포와 함께 로하스PC방의 캐치프레이즈 역시 "한번 더 앞서가는 로하스PC방"으로 바꾸고 홈페이지의 전면개편은 물론, CS관리서비스 시스템, 인테리어 시스템을 더욱 강화한다.

우선 인테리어에 있어서 6개월의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모델 '에스프레소'를 런칭 한다.

신규 모델 '에스프레소'는 럭셔리 카페테리어 컨셉으로 차별화된 고풍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에스프레소'는 한층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살렸으며 유리시공, 스테인리스 마감에서도 퀄리티를 높여 로하스PC방의 자랑인 '인테리어 지속성'을 강화했다.

가맹점 CS관리서비스에 있어서는 로하스OMS(One-Stop Multi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 AS뿐만 아니라 문제 발생 이전에 먼저 찾아가 예방하는 BS(Before Service)를 더욱 강화했다.

신종플루의 유행에 있어서 업계 최초로 발 빠르게 대응한 '로하스 방역서비스' 역시 이러한 BS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

로하스PC방 원영지원팀 조광식 과장은 "궁극적으로 로하스OMS 프로그램은 고객만족 경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가맹점주님은 매장만 지키시면 된다. 모든 멀티 서비스가 로하스 본사에서 직접 찾아가서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로하스PC방 체인사업본부 본사의 내부 고객만족경영도 진행된다.

㈜아이비유에서는 매달 전사원을 대상으로 한 달간 고객만족사례를 발표하고 선정된 사원에게는 포상금과 함께 인사고과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아이디어뱅크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 발표의 장을 열어 역시 선정된 사원에게 포상한다.

로하스PC방 임승문 대표는 "이번 제2의 도약은 궁극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넘어서 고객감동경영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언제나 고객을 위해 한번 더 생각하고, 한번 더 앞서가는 로하스PC방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