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강남 인강, 수능‘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개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edu.ingang.go.kr)은 오는 13일부터 수능 D-30일에 맞춰 수험생들이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되는 ‘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은 언어, 수리, 외국어, 사탐, 과탐 등 수능 5개 영역을 최종적으로 정리 할 수 있도록 총 11개 강좌, 29개 강의로 구성했다. 특히 기존의 문제 풀이식 파이널 강의를 보완해 각 교과의 핵심 부분만을 요약 정리한 것으로, 강좌당 2~3개의 강의로 구성해 시간적 부담 없이 완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수능을 한 달 앞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마지막 총정리에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요약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은 강남구청 인강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7일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도 PDF파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학부모들의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도록 했다.

강남구청 교육지원과 김청호 과장은 “수능을 한 달여 앞둔 시점에서 수험생들은 새로운 문제들을 접하는 것보다 그 동안 공부해온 것들을 총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며 “이번에 신설되는 강남 인강의 총정리 특강을 통해 최종적으로 수능 5개 영역을 총정리 하여 수험생들이 실전 수능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전국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 제공'이라는 취지로 운영되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은 고교생 대상의 수능, 내신, 논술 강의와 함께 중3 내신, 중학논술 등 약 7,500여 개의 강의를 연회비 3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골드레벨 강의’, 수학의 필수 개념서인 수학의 정석을 교재로 한 ‘수학의 정석 강의’ 등 다양한 특강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의: 1577-9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