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사·과탐‘한 달’ 정리해 수능 ‘한 등급’ 더 올린다

인터넷강의 전문업체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2010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해 수험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종 마무리를 돕는 ‘사·과탐 파이널 특강’을 12일 선보였다.

사·과탐 파이널 특강은 사회탐구영역과 과학탐구영역에서 반드시 알고 시험장에 들어가야 하는 핵심내용만을 엄선해 수능직전까지 확실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한 강좌다. 과목당 5강으로 압축 구성해 한달 이내에 무리 없이 마칠 수 있다.

과목별 핵심내용·약부분 집중 공략, 한달 과정으로 부담 없어

이번 특강은 각 과목별로 가장 중요하거나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을 중점으로 강의를 제작했다. 필수 개념과 반드시 나오는 문제만을 추려 수험생들이 얼마 안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과목당 1만원의 저렴한 수강료로 원하는 과목의 총정리 강좌를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다.

아이넷스쿨 이정희 차장은 “사회탐구, 과학탐구 영역은 다른 영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준비가 가능한 만큼, 남은 일정은 사·과탐 마무리에 집중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또“특히 중상위권 학생의 경우 남은 기간 동안 다른 영역보다 사·과탐 총정리에 매진한다면 틀림없이 큰 성적 향상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2010 수능 대비전략, 모의평가 동영상 강의, 성공적 대입 전략 등 무료 공개

아이넷스쿨은 이번 특강 이외에도 수능에서 대입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와 학습 전략을 알려주는 수험생 특별코너를 준비했다. 먼저 입시전문가 이강석 이사가 올 해 가평, 강원 등에서 총 4회에 걸쳐 실시한 입시설명 및 성공적 대입전략 영상을 공개했다. 이강석 이사는 KBS, SBS 등에서 입시해설 및 대입진학지도를 진행했으며, 현재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에서 입시전략 및 학습법을 강의하고 있다.

또 지난 수능 및 올해 치러진 3차례의 전국 모의평가를 완벽히 분석한 동영상 해설강의와 함께, 현재까지 치러진 수능 및 모의평가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올해 수능을 예측해 전과목 대비전략을 알려주는 ‘2010 수능막판전략’동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