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샤이니, 컴백 무대 앞두고 ‘링딩동’ 선공개

샤이니가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세 번째 미니 앨범 ’2009, Year Of Us’으로 컴백하는 샤이니(SHINee 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가 14일 타이틀곡 ‘Ring Ding Dong(링딩동)’의 음원을 멜론, 도시락, 엠넷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2009, Year Of Us’의 타이틀곡 ‘Ring Ding Dong’은 아프리칸 콩고 드럼의 그루브, 일렉트로 신디가  결합된 편곡으로 완성된 Afro-electro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이성에게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상황을 “나 왜이래”라고 하소연하듯 고백하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사랑에 빠진 순간을 머릿속에서 벨이 울린다는 만화 같은 상상력으로 풀어내 ‘Ring Ding Dong’으로 표현했다.

또 ‘링딩동’이라는 독특한 제목, 강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이 곡은 기존에 샤이니가 보여줬던 컬러풀하고 경쾌한 이미지가 아닌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편, 샤이니는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음원 또한 선공개됨으로 그 기대치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실제로 14일 오전 ‘Ring Ding Dong’이 오픈 되자마자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연예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샤이니 노래 대박’, ‘신선하다, 새로운 시도 듣기 좋다’, ‘후렴구 중독성 최고’, ‘들을수록 흥겹고 신난다’, ‘라이브와 퍼포먼스 완전 기대’ 등 노래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게재되며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샤이니의 신곡 ‘Ring Ding Dong’ 첫 무대는 오는 16일 KBS ‘뮤직뱅크’에서 공개된다.